2020-11-12
▲ 울산콘텐츠코리아랩(UCKL)은 오는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0년 콘텐츠 온라인마켓&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마케팅 운영 교육'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울산광역시, 울산정보산업진흥원, 문화체육관광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최·주관하는 이번 교육은 울산지역 창업자의 온라인 판로 개척 및 매출 증가를 지원하고자 콘텐츠 온라인마켓 운영 및 SNS 홍보 채널 전략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이다.
온라인 마켓을 통해 콘텐츠 아이템을 판매하고자 하는 개인 창작자 또는 (예비)창업자이면 참가할 수 있다. 20명을 선발하는데 울산지역 거주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교육 기간은 오는 24일부터 내달까지로 총 24시간을 주 3회로 나눠 8차례에 걸쳐 진행한다. 그중 1차례는 판매 아이템별 실질적 도움을 줄 수 있도록 그룹 멘토링을 실시한다.
'나는 퇴근 후 온라인마켓으로 출근한다'의 저자 허지영, '매출 100배 파워콘텐츠 마케팅' 저자 이기용, '인스타그램으로 SNS마케팅을 선점하라'의 저자 정진수, 전효백 괜찮은마케팅 대표가 강사로 나선다.
UCKL 관계자는 "이번 교육을 통해 울산지역내 콘텐츠 아이디어를 가진 창작자 및 (예비)창업자를 지원할 것"이라며 "코로나19로 확대된 온라인 마켓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도와 지역 콘텐츠 산업 활성화를 유도하겠다"고 말했다.(연합뉴스)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뉴스 출처 :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