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3
온라인 종합 광고 대행사 ㈜브이에스엠그룹이 서초여성새로일하기센터와 여성친화적 기업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는 기초를 다지기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
지난 8월 12일 서초여성새로일하기센터에서 진행된 협약식은 ㈜브이에스엠그룹을 비롯한 여성 친화기업들이 참여했으며, 여성들의 취업 향상을 위해 여러기업들이 노력을 약속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서초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여성들의 잠재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도록 여성 인력을 적극 채용하고, 현장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가지고 취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여성인력개발기관이다. 서초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협약을 통해 여성 근로자가 일하기 좋은 일터를 만들기 위해 여성친화적 조직문화 조성, 여성의 기업 핵심인재 양성, 모성보호 및 정시퇴근 등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한 제도 도입과 채용·승진·임금 등의 차별을 해소한 고용의 양성평등 실현 등을 약속했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요깃지 체험단이 소상공인들에게 더욱 편리하게 체험단을 운영할 수 있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 잡기를 기대하며, 이번 온라인 광고비 지원 이벤트는 소상공인들의 마케팅 부담을 덜어주고 추가적인 광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만큼 많은 분들이 적극적으로 활용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식에 참여한 주식회사 VSM그룹은 온라인 광고 회사로 사업을 운영하면서 여성 친화적인 기업 문화와 양성 평등한 제도 등을 마련한 기업이다. 공공기관 및 기업들을 대상으로한 마케팅 대행 및 마케팅 강의 등을 진행하고 있다. 특히 지난 12년의 진행 경험으로 축적된 마케팅 전략으로 인해 많은 기업들이 기대하는 성과를 내는 등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기업이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많은 기업들이 여성들의 취업향상을 위한 제도 및 기업문화가 개선되기를 바란다.”면서 “우리 회사도 여성친화적 기업문화 확산에 대한 국민 관심이 제고하고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데일리경제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출처 : 데일리경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