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6-13
블로그 마케팅 전문가로 알려졌으며 강사로 활동중인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이사가 최근 마케팅 트렌드를 반영한 신간 ‘블로그&포스트 바이럴마케팅’을 출간했다.
이 서적은 출간과 함께 네이버, 인터파크, 예스24, 알라딘, 교보문고 등에서 각 분야별 베스트셀러로 선정되며 이목을 모으고 있다.
블로그마케팅을 시작하려는 초보자도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이 강사의 노하우를 담은 이번 신간은 블로그 초기 운영부터 수익 창출이 가능한 단계까지의 전략을 담았을 뿐만 아니라 최근 블로거 사이에서 조명 받고 있는 포스트에 대한 내용도 다루고 있다.
8주 프로젝트로 구성된 블로그&포스트 바이럴마케팅은 블로그마케팅의 A부터 Z까지 소개하고 있으며, 편법 노출이 아닌 사람들이 찾아오고 구매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콘텐츠 제작 방법까지 담고 있다.
또한 각 주차가 끝날 때마다 과제를 부여해 이론을 실전에 적용할 수 있도록 방향성을 제시하면서 블로그 운영에서 놓친 부분과 복습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게 구성했다.
한편 정부부처, 공공기관 SNS 대행 용역 및 마케팅 용역 평가 심사위원 등으로도 활동 중인 이기용 강사는 각종 TV프로그램에 출연해 노하우를 전수하고 있다.
현재까지 공공기관, 사기업, 소상공인 등 500여 개 이상의 기업들의 마케팅 컨설팅과 기획을 담당한 바 있는 그는 블로그마케팅 교육 분야에서 그 공로를 인정받아 2016년 ‘한국을 빛낸 자랑스런 한국인 대상’ 시상식에서 마케팅 교육발전 공로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저작권자ⓒ뉴스컬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출처 : 뉴스컬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