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4-04
[한국강사신문 박영철 기자] ㈜브이에스엠그룹(대표 이기용)이 창업과 취업에 꿈과 계획을 가지고 있는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한 장학생 모집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3년 브이에스엠그룹 10주년 취ㆍ창업 응원 대학생 장학생 모집’은 지난 3일부터 신청을 받고 있으며, 취업이나 창업에 대한 자신의 포부와 계획을 담아 SNS에 올리고 신청폼으로 신청하면 간단하게 완료된다.
특히 이번 장학생 모집은 브이에스엠그룹이 10주년을 맞이하면서 온라인마케팅 전문가로 활동 중인 이기용 대표가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고 있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자신이 처음 창업을 시작할 때에도 소위 말하는 학연, 지연, 혈연 없이 휴학생 신분으로 밑바닥부터 시작해 지금의 위치까지 온 만큼 자신과 비슷한 처지의 대학생들이 취업 혹은 창업을 준비할 때 도움을 주고 싶어 시작했다.”고 말했다.
브이에스엠그룹은 2014년 설립 이후 올해 10주년을 맞이하는 온라인마케팅 전문 회사로, 마케팅 트렌드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광고주의 특성과 상황을 마케팅과 알맞게 조합해 진행하고 있어 만족도가 높다. 오랫동안 마케팅을 맡기는 고객들이 많은 것이 뒷받침하고 있다.
한편, 이번 장학생 모집은 총 상금 1,000만원으로 진행되며, ㈜브이에스엠그룹 홈페이지 내 ‘장학생 모집 상세요강’을 통해 자세한 사항을 확인할 수 있다.
박영철 기자
저작권자 ⓒ 한국강사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출처 : 한국강사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