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08-14
온라인 광고회사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가 지난 8일 개최된 사단법인 한국AI기술협회 창립총회에서 홍보/마케팅 이사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사)한국AI기술협회는 AI기술을 공유하고, 함께 배우며 성장하기 위해 창립되었으며, 지난 8일 창립총회를 통해 본격적인 행보에 나서고 있다. 이번 창립 총회에서는 한국AI기술협회가 시작하게 된 이유와 2025 AI트렌드를 공유하면서 회원사들간의 교류의 장으로 마련되었다.
특히 이번 창립총회에서는 ㈜VSM그룹의 이기용 대표가 마케팅 이사로 취임하면서 홍보에서 박차를 가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케팅 회사를 운영하면서 온라인 마케팅 전문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이기용 대표는 20대 중반부터 마케팅 시장에 뛰어들면서, 현장에서 기업 홍보를 직접 이끌며 얻은 다양한 노하우와 지식을 겸비한 만큼 다양한 기업 및 기관에서 마케팅 강의, 컨설팅으로 가장 주목받고 있는 인물 중 한명이다. 삼성전자, LG전자, 현대건설, KT그룹, 현대백화점그룹, 네이버, 아모레퍼시픽, 현대건설, 미래에셋박현주재단, 삼성생명, 진에어, 해커스교육그룹 등등 다양한 기업 및 행정안전부, 고용노동부, 문화체육관광부, 농림축산식품부, 대검찰청, 국세청, 경찰청, 기상청, 해양경찰청, 농촌친흥청, 지방자치인재개발원 등등 다양한 기관에서 약 2500여회 이상 마케팅강의를 진행하면서 가장 주목받고 있는 강사 중 한명이다.
특히 이기용 대표는 서울소상공인코칭협동조합의 이사로도 역임하고 있으며, 마케팅 능력을 인정받아 국토교통부, 환경부, 한국환경공단, 새만금개발청, 서울시민청, 서울시청, 서울산업진흥원, 수협중앙회, 중앙선거관리위원회, 국가인권위원회 등등 다양한 공공기관, 기업 등에서 자문 위원 및 기업 컨설팅을 진행하면서 홍보/마케팅 이사로 손색없는 경력과 능력을 갖추었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한국AI기술협회의 홍보/마케팅 이사로 취임하게 되어 기쁘고 감사하다. 앞으로 이 무거운 직책을 짊어지고 트렌디하고 AI를 활용한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넷뉴스
저작권자 ⓒ 이넷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출처 : 이넷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