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1-14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브이에스엠그룹(VSM)이 무료 체험단 플랫폼 요깃지(YogitG) 체험단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소상공인을 위한 광고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요깃지 체험단은 13년 차 온라인 광고 대행사 브이에스엠그룹에서 론칭한 무료 체험단 플랫폼으로, 소상공인들이 비용 부담 없이도 다양한 체험단 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블로그,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원하는 채널의 체험단을 자유롭게 모집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인플루언서 체험단과 기자단 캠페인 또한 진행할 수 있어 소상공인들의 효율적인 온라인 마케팅 수단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요깃지 체험단을 통해 체험단 공고를 새롭게 등록한 소상공인 광고주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요깃지 체험담 플랫폼에서 광고주 회원으로 가입한 후 캠페인을 등록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는 방식으로, 선정된 광고주에게는 개별 안내를 통해 광고비가 지급된다. 해당 이벤트는 1월 14일 시작해 3월 31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되며, 매달 말 추첨을 통해 광고주 1인당 5만 원의 광고비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총 300만 원 규모의 광고비 지원이 이뤄질 예정이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요깃지 체험단이 지난 1년간 소상공인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마케팅 플랫폼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많은 광고주분들의 관심과 이용 덕분”이라며 “이번 1주년 기념 광고비 지원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소상공인들이 부담 없이 온라인 마케팅을 진행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브이에스엠그룹은 앞으로도 플랫폼의 편의성과 효율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광고주와 리뷰어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다양한 마케팅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요깃지 체험단 서비스 1주년 기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요깃지 체험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로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출처 : 뉴스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