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2-14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주식회사 브이에스엠그룹과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가 ‘청년층 일자리 창출과 전문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은 상호 보완적으로 유기적인 협업체계를 앞세워 일자리 창출과 전문인력 양성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대상자에게 일자리와 관련된 교육 협력과 직무 역량을 강화하는 지원을 제공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삼고 있다.
특히 온라인마케팅전문회사인 ㈜브이에스엠그룹의 마케팅 역량을 이용한 마케팅 직무와 관련된 교육지원을 진행하여 마케팅 직군 인력양성을 위한 전문 교육 및 역량강화 교육을 지원한다. 이를 기반으로 더욱 전문적이고 직무에 특화된 인재를 양성한다는 계획이다.
브이에스엠그룹은 온라인 마케팅 전문회사로 온라인 기반 바이럴 및 SNS, SEO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의 마케팅을 지원한다. 특히 다년간의 마케팅 업무 수행으로 얻은 노하우와 경험으로 고객사의 브랜드 기획 및 설계까지 체계적인 기업 맞춤형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브이에스엠그룹 이기용 대표는 “이번 마포구고용복지지원센터와의 업무협약 체결을 통해 청년들에게 직무역량 강화를 위한 지원과 전문 교육 지원을 통해 청년층의 일자리 창출에 기여하게 되어 감사하다”며, “청년층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교육 및 역량 강화를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수환 글로벌에픽 기자 news@globalepic.co.kr
<저작권자 © 글로벌에픽(GLOBAL EPI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출처 : 글로벌에픽(GLOBAL E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