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6
2020년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언택트 경제가 발전하며 온라인 시장의 규모가 확대됨과 동시에 다양한 업종에서 마케팅 전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완성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는 것만큼 중요한 부분이 바로 마케팅이기 때문에 기업만의 특색을 살린 효율적인 방법을 사용해 효과적인 마케팅을 시도해야 한다.
소상공인뿐만 아니라 많은 기업에서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물색하고 있는 상황에서 온라인 마케팅 대행사 ㈜브이에스엠그룹을 운영하며 마케팅 강사로도 활동하고 있는 이기용 대표가 유행 채널이 아닌 기업에 딱 맞는 SNS채널을 활용하여 성공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는 마케팅 책 “매출을 확실하게 올려주는 마케팅 바이블”을 출간하며 주목을 받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마케팅도서는 최적의 마케팅을 위한 기본적인 채널 선정부터 인플루언서마케팅 활용방법까지 다루고 있어 책 한 권으로 마케팅 정석을 배워볼 수 있는 책이다.
책은 총 3파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분야별로 상세하게 나눠진 내용을 통해 단순 홍보가 아닌 잠재 고객의 실제 구매 전환율을 높일 수 있는 마케팅 전문가만의 노하우를 공개하여 블로그 책을 접하는 독자들이 실전에서도 활용을 할 수 있도록 확실한 이해를 돕고 있다.
마케팅 전문가 이기용 대표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업 시장에서 매출을 끌어올릴 수 있는 효과적인 마케팅 방법을 찾고 있으셨던 분들에게 매출을 확실하게 올려주는 마케팅 바이블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는 책이길 바란다”며 “강의에서만 공개되었던 노하우를 고스란히 기록해 놓은 서적이다. 많은 분들이 책을 통해 자신만의 마케팅 컬러를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출감 소감을 전했다.
한편 이기용 대표는 마케팅전문회사인 ㈜브이에스엠그룹 대표이사로 회사를 운영하면서 행정안전부, 고용노동부, 농림축산식품부, 대검찰청, 국세청, 지방자치인재개발원, 지방공기업평가원, 경찰청, 도로교통공단, 네이버, 삼성생명, KEB하나은행, KT그룹, 성신여자대학교, 조선대학교 등에서 2,000여회 이상 마케팅 출강을 하며 전문 강사로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뉴스 출처 : 공감신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