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17
기업을 움직이는 요소인 경영, 경제, 회계 등 다양한 부분들이 기업이 성장하는 큰 기여를 하고 있다. 그 중 마케팅의 경우 1년 사이에 마케팅을 하는 대상과 방법 그리고 사람들이 공감하는 이슈가 달라지면서 지속적인 모니터링으로 급변하는 마케팅 트렌드에 대처하는 게 중요하다.
많은 기업에서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에 대처하고자 온라인마케팅교육을 실시하고 잇다. 시장에서 반응하고 있는 아이템과 채널 그리고 이를 활용하는 방안을 배운 콘텐츠와 스킬을 기업마케팅에 대입하는 것이다. 하지만 그만큼 급변하는 마케팅 시장을 꿰뚫고 있는 온라인마케팅강사의 능력에 따라 강의의 질이 달라진다.
이러한 상황에서 온라인마케팅전문가 중 마케팅 교육 만족도가 높은 강사가 있다. 바로 광고 대행사 ㈜브이에스엠그룹의 대표이사인 이기용 대표이다. 이기용 대표는 직접 광고 대행사를 운영하면서 실무 마케팅을 직접 경험하여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의 솔루션을 제시하고 있다.
그의 마케팅 솔루션은 많은 기업에서 인정을 받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이 환경부, 국토교통부, 중앙선관위, 서울산업진흥원 등 공공기관에서 마케팅 평가위원 및 자문위원 등을 역임하고 있다.
또한 삼성, 네이버, NHN, 코웨이, KEB하나은행, 아모레퍼시픽 등 대기업 및 증소기업을 비롯해 국세청, 수협중앙회 한국환경공단 등 공공기관과 시군구청까지 지금까지 1,500회가 넘는 마케팅 강의를 하며 가장 핫한 마케팅 강사로 주목받고 있다.
이기용 대표는 일반적인 소상공인과 1인기업에서의 쉬운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해 ‘누구나 쉽게 따라 하는 블로그마케팅’을 출간하는 등 마케팅 진입장벽을 낮추는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아시아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뉴스 출처 : 아시아뉴스통신